익명3
뭐라 해야할까요 핸드폰을 확인하면 앱 같은 것들을 자꾸 확인하고 앱 정리가 잘 되어 있는지
지울 앱은 있는지도 확인하고 인스타 같은 경우에도 디엠창 들낙 거리고 뭐라해야 되지 모든게
처음부터 시작하는 느낌이 나면 좋겠다라는 느낌을 받곤 그래요
0
0
댓글5
뭐라 해야할까요 핸드폰을 확인하면 앱 같은 것들을 자꾸 확인하고 앱 정리가 잘 되어 있는지
지울 앱은 있는지도 확인하고 인스타 같은 경우에도 디엠창 들낙 거리고 뭐라해야 되지 모든게
처음부터 시작하는 느낌이 나면 좋겠다라는 느낌을 받곤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