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1
갑자기 기분이 다운되고 우울해지다가도 언제 그랬는지도 모르게
또 기분이 좋아지는 증상으로 힘들다.
이렇게 기분이 오락가락하니 성격도 변하게 되는것같다.
짜증을 잘 내지 않는 성격이였는데 요즘은 주변사람들애게 짜증을 자주 내는 편이다.
미안한 마음도 들고 내 자신이 싫어진다.
이것도 갱년기 증상인지 걱정스럽다 ㅠㅠ
1
0
댓글13
갑자기 기분이 다운되고 우울해지다가도 언제 그랬는지도 모르게
또 기분이 좋아지는 증상으로 힘들다.
이렇게 기분이 오락가락하니 성격도 변하게 되는것같다.
짜증을 잘 내지 않는 성격이였는데 요즘은 주변사람들애게 짜증을 자주 내는 편이다.
미안한 마음도 들고 내 자신이 싫어진다.
이것도 갱년기 증상인지 걱정스럽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