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7
저는 예전 부터 막힌공간 좁은공간만
들어가면 숨을 못쉬겠어요
어릴때 숨바꼭질을 하면서 장롱안에
숨은적이 있었는데 깜깜하고 좁은 공간에
들어 가자마자 숨이 턱 막혀 바로 뛰쳐
나온적이 있어요.
그리고 워터파크가면 원형 통 같은데
들어 가서 미끄러져 내려 오는 워터 슬라이드
그것도 못 타겠더라고요
모르고 한번 타다가 숨이 막혀 죽을뻔
했어요 mri 그것도 못찍겠고요.
좁은 공간에만 들어 가면 유독 힘든
이런 것도 공황장애 일까요?
1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