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6
저는 얼마전 갑작스런 부서이동을 하면서 업무가 맞지 않아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었는데요 그러면서 갑자기 회사에서 심장이 두근 거리고 식은땀이 나면서 숨이 막히더라구요 평소에 살면서 이런증상을 겪어본적이 없어 무척 당황스럽시도 하고 한편으론 겁이 나더라구요 증상이 몇분간 지속 되다가 구석으로가서 심호흡을 하면서 좀 진정시켜 보긴 했는데 그 후로도 회사에서 회의만 들어가면 가슴이 답답해지고 엘리베이터 타는것도 무서워지고 모든 상황이 위험하게 느껴지는데 아직 병원을 가보진 않았지만 주변에서 공황장애 증상 같다고 병원에 가보는게 어떤지 얘기 하던데 왠지 병원가는게 꺼려져서 아직 병원까진 안가봤는데 정말 공황장애가 맞는걸까요?
1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