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6
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고등학생이 되면서 우울감이 부쩍 늘고 자살 생각도 많이 했어요. 실재로 시도해본 적은 없고요. 또 시험기간(거의 매일이 시험기간이긴 했지만)에만 그런 생각이 많이 들어서 그냥 단순한 우울감인지 우울증인지 구분하기 어려워요. 사진은 제가 거진 3년간 주기적으로 겪은 증상들이에요.
최근들어 선생님, 남자친구와의 트러블로 조금 더 잦아졌습니다.
그냥 길가다가 사고가 나서 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종종들어요.
평소 자책많고 자존감이 낮은 성격이어서 더 그런거일 수조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0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