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요즘 다들 너무 바쁘게 사시죠? 저는 요즘 번아웃과 성과가 없는 일상에 우울증이 생긴 것 같습니다. 너무 진이 빠지고 힘들고 지치고 그래서 정말 무기력해집니다. 할 일이 쌓여 있는데 아무것도 하기 싫고 힘이 쭉 빠지고 우울해져서 큰일입니다. 자려고 누웠는데 눈물이 나고 아침에 지하철을 탔는데 갑자기 눈물이 쏟아져 혼났습니다. 이제는 별일 아닌 것에도 진이 빠지고우울해집니다. 기분전환을 해 보려고 하지만 바꾸기가 쉽지 않아 힘들고 고민입니다.
0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