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9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이번 주 금요일 아침에 눈을 뜨면 회사에 가야 한다는 생각이 들자마자 숨이 막혀요.
샤워도 귀찮고 옷 입을 힘도 없었던것 같아요.
무거운 몸을 이끌고 겨우 출근해도 집중이 안되고 실수만 하네요
동료들이 요즘 왜 이렇게 말이 없니? 하고 물어보는데, 사실은 말을 할 에너지도 없어서 그냥"좀 피곤하네요"라고 말해요.
집에 오면 마무것도 하기싫고 누워있는데 우울증 및나요?
1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