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6
2022년에 조울증 진단받고 2025년 초에 단약해도 될것같다는 의사선생님 말 듣고 단약했다가, 3-4개월후에 재발해서(가족관계로 안좋은일이 있어서) 약먹고있는상태였어요.
지금은 임신6주가 되어서 임신사실 알자마자 정신과약은 단약했는데 호르몬 불균형때문인지 감정이 더 심하게 널뛰기하네요 ㅠ0ㅠ
어떻게 극복해야될지 전혀 모르겠어요
눈물만 나요...
0
0
댓글8
2022년에 조울증 진단받고 2025년 초에 단약해도 될것같다는 의사선생님 말 듣고 단약했다가, 3-4개월후에 재발해서(가족관계로 안좋은일이 있어서) 약먹고있는상태였어요.
지금은 임신6주가 되어서 임신사실 알자마자 정신과약은 단약했는데 호르몬 불균형때문인지 감정이 더 심하게 널뛰기하네요 ㅠ0ㅠ
어떻게 극복해야될지 전혀 모르겠어요
눈물만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