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8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직업이 불안정해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걸까요? 그냥 떨어지는 낙엽만봐도 뭔가 슬퍼지고 눈물이 날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가끔은 그냥 울음이 터지기도해요. 이런 증상도 우울증일까요? 전에는 안그랬는데 괜시리 기분이 우울하고 감정이 바닥을 치네요. 이런 우울감은 우울증으로 봐야할까요? 이건 어떻게 없애야할까요? 항상 고민해보지만,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몰라서 그저 우울감을 가지고 오늘도 살아갑니다. 혹시 저처럼 우울감을 느끼시는분 계신가요?
0
0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