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작은 일에도 쉽게 지치고 에너지가 금방 떨어진다. 무슨 이유에서 인지 짜증이 심해지는 기분이다. 해야 할 일이 있어도 의욕이 생기지 않아 미루게 된다. 주변 사람들과의 만남이 부담스럽고 자꾸 피하게 된다. 미래를 떠올리면 막막하고 희망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걱정이 왠지 많아진것 같다. 우울증과 유사한 초기인가 생각된다.
0
0
댓글6
작은 일에도 쉽게 지치고 에너지가 금방 떨어진다. 무슨 이유에서 인지 짜증이 심해지는 기분이다. 해야 할 일이 있어도 의욕이 생기지 않아 미루게 된다. 주변 사람들과의 만남이 부담스럽고 자꾸 피하게 된다. 미래를 떠올리면 막막하고 희망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걱정이 왠지 많아진것 같다. 우울증과 유사한 초기인가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