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9
아직 폐경이 안되었거든요 근데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는것 같아서요 폐경이 안되었는데도 갱년기 증상이 나타날수도 있는건가요? 증상은 금방 더웠다고 또 금방 추웠다가 그러거든요 다른사람들은 추운데 저는 덥고 다른사람들은 더운데 저는 춥고 막그래요 그리고 추운것도 그냥 추운게 아니고 완전 시베리아벌판에 서있는것처럼 어떻게해도 너무 맣이 추워서 어떻게 못할정도의 극한이거든요 다른사람들이 저보고 너무 이상하다고 그래서 이게 갱년기 증상인지도 잘 모르겠어요 다른병이 있는건지..
1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