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7
나의 갱년기 끝나지않은 증상때문에 삶의질이 떨어져 힘이드네요...답답함에 숨이차고 이어지는 두통에 나른함 뼈들도 아프구 탈모에 불면증 힘든하루를보내고있네요..이런나를 이해못하는 가족들보며 더 화가나고 마음이 우울하고 속상합니다...극복해보려고 운동도해보지만 근육통에 더힘들고 사람이 싫어지는것같아요..따뜻한차로 마음을달래보려하지만 생각처럼 극복이 쉽지가 않네요 언제쯤 갱년기증상들이 끝날까요...
0
0
댓글10
나의 갱년기 끝나지않은 증상때문에 삶의질이 떨어져 힘이드네요...답답함에 숨이차고 이어지는 두통에 나른함 뼈들도 아프구 탈모에 불면증 힘든하루를보내고있네요..이런나를 이해못하는 가족들보며 더 화가나고 마음이 우울하고 속상합니다...극복해보려고 운동도해보지만 근육통에 더힘들고 사람이 싫어지는것같아요..따뜻한차로 마음을달래보려하지만 생각처럼 극복이 쉽지가 않네요 언제쯤 갱년기증상들이 끝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