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내가 잘하는 언니는 갱년기 증상 때문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몸에 벌레가 기어다닌 것 같이 기분이 나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르몬제를 처방받아서 먹고 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하는 거 보면 몸에 벌레가 기가 다니는 느낌 또한 갱년기 증상인가봐요.
0
0
댓글11
내가 잘하는 언니는 갱년기 증상 때문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몸에 벌레가 기어다닌 것 같이 기분이 나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르몬제를 처방받아서 먹고 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하는 거 보면 몸에 벌레가 기가 다니는 느낌 또한 갱년기 증상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