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이 증상으로 병원 진료나 상담을 받아본 적은 없어요. 그래서 이게 우울증인지는 모르겠어요.
기분이 좋았다가 급격하게 나빠지기도 해서 조울증인가 싶기도 했었죠.
아무튼 우울한 생각을 많이 해서 그런지 평소에 고민과 생각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런 생각들이 안좋은 쪽으로 더 많이 흐르기에 기분이 다운되고 삶이 힘들어지기도 합니다.
이게 좋은 증상은 아니지만 스스로 많이 변화하려고 하기도 했지만 완전히 돌아서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큰 일은 없겠지만 너무 깊은 생각에 빠지고 싶지 않네요
0
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