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4
아침에 눈을 떠도 몸이 무겁고 하루 시작이 힘들게 느껴진다.일어나도 아무런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낮 동안 집중이 안 되고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난다. 혹시 이런 무기력함이 우울증의 초기가 아닌가 생각된다.모든것이 귀찮아 지고 혼자 있고 싶어지고 대화가 귀찮아진다.
0
0
댓글6
아침에 눈을 떠도 몸이 무겁고 하루 시작이 힘들게 느껴진다.일어나도 아무런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낮 동안 집중이 안 되고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난다. 혹시 이런 무기력함이 우울증의 초기가 아닌가 생각된다.모든것이 귀찮아 지고 혼자 있고 싶어지고 대화가 귀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