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4
일 밖에 모르다보니 윗사람이랑 아래사람이랑 이야기를 잘 안했어요..그러다가 아래사람이 들어왔는데 몇달뒤에 바로 진급하더니 급기야 다른사람들과 친해져버려서 뭔가 자존감이 낮아지고 어차피 열심히해도 그대로 일걸야 이런생각이 빠져버리고 급기야...수면부족이랑 식욕저하도 생기고 급기야 대인관계를 피하고 혼자잇을려고 하는데 이것도 우울증일까요
0
0
댓글6
일 밖에 모르다보니 윗사람이랑 아래사람이랑 이야기를 잘 안했어요..그러다가 아래사람이 들어왔는데 몇달뒤에 바로 진급하더니 급기야 다른사람들과 친해져버려서 뭔가 자존감이 낮아지고 어차피 열심히해도 그대로 일걸야 이런생각이 빠져버리고 급기야...수면부족이랑 식욕저하도 생기고 급기야 대인관계를 피하고 혼자잇을려고 하는데 이것도 우울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