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7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일요일저녁이나 휴일 저녁이되면 기분이 급속도로 다운됩니다
월요일에 출근해서가 아니예요 전업입니다
월요일되면 가족들이 학교나 회사에 나가기때문에 어찌보면 더편한데도
일요일저녁쯤 급속도로 기분이 안좋아져요
주말동안 신나게 놀아서도아니고 그냥 집순이라 어디 놀러가지도않고 맛난거 해먹거나 배달시켜먹어요
그런대도 우울해집니다
이런 증상도 우울증이겠죠?
대충 추측하자면 뭔가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고 세월이 빠른것에대한 허무함? 이 우울한 기분으로 오는게 아닌가 싶은데 모르겠네요
0
0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