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5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간혹 감정기복이 있다는게 요즘 느껴지고 있습니다. 사실 굉장히 차분하고 감정의 동요가 거의 없는 편인데 몇년전에 가족의 사업실패와 빚등으로 너무 많은 일을 겪고 나서부터 감정기복이 심해지고 있다는걸 저 스스로도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가만히 있다가도 화가 나고 열이 올라와서 참을수가 없네요 감정의 동요가 거의 없어 늘 차분하게 지내오고 일상을 살다오다 그러한 변화를 스스로 겪다보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받아들이기가 쉽지도 않은것 같네요 우울증의 증상이라고 볼수 있을까요..
0
0
댓글8